본문 바로가기
💡TIP

이젠 아카데미 국비지원 컴퓨터 학원 후기(ft. 국민내일배움카드)

by 코딩하는 갓디노 2020. 5. 17.

 

국비학원 시리즈 2탄이라고나 할까요.
오늘은 내돈내공 컴퓨터학원, 제가 현재 다니고 있는

이젠 아카데미 컴퓨터학원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두개의 과정을 듣고있는데, 하나는 프론트엔드 프로그램, 또 하나는 디자인과 관련된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두 과정 모두 재직자 훈련 과정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여 약 절반정도의 수강료를 납부하였고, 60시간 과정이며, 프로그램은 주중 저녁 3시간, 디자인은 토요일 8시간 수업입니다.

둘 중, 프로그램 수업은 평일 3일, 퇴근 후 저녁 시간에 듣고, 내용이 어려운 편이라 집중이 필요하므로
사실 많이 힘겨운 상황이고, 디자인 수업은 토요일 8시간 풀로 진행되기 때문에 힘들 것 같지만 프로그램보다는 내용이 많이 쉬운 편이고 50분 수업, 10분 쉬는 시간 중간에 1시간은 점심시간으로 편한 마음으로 다니고 있어요.

이젠 학원은 제가 경험해본 타컴퓨터 학원들보다 시설과 관리 측면에서 가장 뛰어나고, 공간도 가장 넓으며, 수업의 질 또한 좋아서 꽤나 만족해 하면서 다니고 있어요.

다른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후기 및 비교평점은 요기 아래 포스트로 이동하세요.

https://goddino.tistory.com/3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3곳 후기 학원별 비교 평점

오늘은 내돈내공!국비지원 컴퓨터학원 3곳 후기 및 학원별 평점 입니다. 저는 2019년부터 현재까지 6군데 이상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훈련기관에 대하여 사전조사를 하고, 이 중 3군데를 다녔습�

goddino.tistory.com


자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해 볼께요.

위치

위치는 신논현역에서는 4분 정도로 가깝고, 강남역에서는 도보 10분 정도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요.
회사가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저는 주로 도보로 가는데, 약 40분이 걸립니다. (ft.걷기에는 좀 힘듦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54 서초 W타워 13,14층

 

 

 

시설, 환경, 인테리어, 내부강의실

첫 입구과 강의실을 들어가기 전까지의 모습입니다.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테이블과 커피 머신, 정수기 등이 깔끔하고, 이용하기에 편합니다.
중앙 테이블 위에 학생들의 작품이 전시되고 있는데 보면서 우와; 이런것도 하는구나, 배우는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공간이 뻥 뚫려있고, 넓어서 답답하지 않아요.
네스프레소 커핀 머신이 있어서 천원만 내고, 캡슐을 골라 커피를 마실 수 도 있어요.

최소 3시간에서 8시간씩 있어야 하는 학원인데, 이것은 매우 큰 장점이지요.

 

가장 중요한 강의실 내부입니다.

 

개인공간은 사실 많이 넓지는 않아요. 개인 소지품을 위하여 뒷편에 개인사물함이 있습니다만,
사물함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옆자리에 사람이 있다가 가방 및 자켓을 놓을때가 마땅치는 않아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강의실마다 공기청정기를 배치하여 공기가 FRESH해요!
강남 한복판인데 먼지와 냄새를 위한 공기청정기 진짜 중요하죠!

오른쪽 사진은 국비지원카드 사용자들을 위한 출석체크 공간이에요.
이젠 아카데미는 내일배움카드로 출석 및 퇴실체크를 한답니다.
입실과 퇴실 때마다 카드를 찍어 출석날짜, 시간을 확인합니다. 이 시스템이 지문보다는 편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강의실에서 바라보는 시티뷰를 공개할께요.

 

저의 내돈내공 이젠아카데미 후기 결론은

좋은점: · 시설, 환경, 규모가 다녀본곳 중에 가장 좋음! 압도적으로 좋음! · 강의실내 공기청정기, 개인사물함 비치 · 커리큘럼 종류가 가장 다양하고, 요즘 트렌드에 맞는 과정이 많음

아쉬운점: · 재직자 과정 수강료가 다른 학원에 비하여 약 2만원정도 비쌈 · 화장실 누수 문제로 인하여 가끔씩 사용이 불가하여 다른층 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는 불편발생 · 데스크직원들의 과정 설명 서비스가 타학원에 비하여 부족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경력단절여성용 취업지원제도를 이용한 경력단절여성 재취업 가이드 전자책을 발행하였습니다.

현재 아래의 사이트에서 판매중입니다. 필요하실 경우,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goddino/products/5595218885

 

경력단절여성를 위한 재취업 가이드 : 갓디노

경단녀를 위한 취업지원제도를 이용한 재취업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국민내일배움카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